등급명 | 등급조건 |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내용 | 쿠폰 지급 내용 |
---|---|---|---|
SILVER | 6개월간 구매금액이 0원 ~ 150,000원 미만인 경우 | 구매금액의 1%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 쿠폰 미지급 |
GOLD | 6개월간 구매금액이 150,000원 ~ 300,000원 미만인 경우 | 구매금액의 1%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 주문금액 3% 할인 쿠폰 지급 |
VIP | 6개월간 구매금액이 300,000원 ~ 500,000원 미만인 경우 | 구매금액의 2%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 주문금액 7% 할인 쿠폰 지급 |
VVIP | 6개월간 구매금액이 500,000원 이상인 경우 | 구매금액의 3%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 주문금액 10% 할인 쿠폰 지급 |
본인인증전이라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어요.
본인인증이 진행되지 않은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으실 경우
고객센터 (1577-5687)로 연락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드립니다.
아이디가 여러개인데 통합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여러 아이디를 운영하시는 경우 로그인 본인인증과 함께 통합이 진행됩니다.
예를들어 아이디A와 아이디B를 통합할 경우
먼저 아이디A 로그인 후 본인인증을 거치세요.
아이디A의 본인인증이 끝나면, 로그아웃 후
아이디B로 로그인하게 되면,
본인인증을 한번 더 거치게 됩니다.
이때 이미 같은 연락처로 본인인증 된 아이디가 있다면,
아이디 하나를 선택하는 창이 뜨는데, 대표아이디 설정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 주의 하셔야 할 점은 아이디 통합 후 대표아이디 변경은 불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통합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번거로울 수 있으나 본인확인을 위해 로그인 및 휴대폰인증을 한번 더
진행 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이디 통합을 진행했는데 쿠폰이 사라졌어요!
아이디 통합을 진행하게되면,
적립금, 댓글내용, 주문내역 등이 통합되지만
쿠폰은 통합되지 않습니다.
해당부분 양해부탁드리며,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577-5687)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쿠폰 발급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이디를 통합 정책은 왜 하는건가요?
아이디를 통합 정책은
본인인증을 통해 고객 정보 보안을 강화하고
7월부터 진행 될 고객등급제에 고객님들에게
혜택을 더 드리기 위함입니다.
고객등급제의 경우 최근 6개월의 구매내역을
기준으로 등급을 설정하게 되는데,
여러 아이디로 따로 구매를 진행하신 고객님들의
경우 구매이력보다 혜택을 적게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통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적립금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통합하여 더 큰 금액의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있는 부분도 고려하였습니다.
다만, 시스템상 쿠폰의 통합이 불가능하므로
기존에 보유하시던 쿠폰이 사라지신 경우에는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1577-5687)로 문의 주시면,
쿠폰 지급여부 확인 후 재발급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구매해도 등급제에 반영이 되나요?
7월 1일부터 시행되는 고객등급제의 경우
최근 6개월의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지금 구매하셔도 구매하신 금액이 등급제에 반영됩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 Q&A 게시판에 탈퇴사유와 함께 탈퇴신청을 주시면,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확인 후 탈퇴를 진행해 드립니다.
※ 회원 탈퇴 시 아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 탈퇴 시 회원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고객정보 보호정책에따라 관리 됩니다.
2. 탈퇴 시 회원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 예치금, 쿠폰 등은 모두 소멸되며 재 가입시 복구 불가합니다.
3. 회원 탈퇴시 30일 이내 재가입이 불가 합니다.
회원 정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우측 상단 정보수정 클릭 > 패스워드 확인 > 회원정보 변경
[모바일]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로고아래 카테고리 좌측으로 넘김 > 회원정보 수정 > 패스워드 확인 > 회원정보 변경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