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등급 조건 및 혜택
등급명 등급조건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내용 쿠폰 지급 내용
SILVER 6개월간 구매금액이 0원 ~ 15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1%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쿠폰 미지급
GOLD 6개월간 구매금액이 150,000원 ~ 30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1%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3% 할인 쿠폰 지급
VIP 6개월간 구매금액이 300,000원 ~ 50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2%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7% 할인 쿠폰 지급
VVIP 6개월간 구매금액이 500,000원 이상인 경우 구매금액의 3%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10% 할인 쿠폰 지급
회원 혜택
  • 최근 6개월간의 이용내역을 반영하여 단계가 결정되며
    매월 1일 새로운 회원등급이 부여됩니다.
  • 향후 맴버쉽 단계별 혜택 및 선정기준은 사전 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구매 금액은 주문 상품의 합계 금액에서 배송비를
    제외하여 계산합니다.
쿠폰 안내
  • 회원 할인 혜택 중 월 지급 쿠폰은 매월 1일에 지급되고
    마이페이지 > 쿠폰함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등급 산정 및 쿠폰 지급은 자정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쿠폰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약 1시간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With-Dermaheal 온라인에 매장을 담다

FAQ 검색
FAQ 검색

FAQ - 회원 목록

  1. Q

    본인인증전이라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어요.

    A

    본인인증이 진행되지 않은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으실 경우

    고객센터 (1577-5687)로 연락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드립니다.

  2. Q

    아이디가 여러개인데 통합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A

    여러 아이디를 운영하시는 경우 로그인 본인인증과 함께 통합이 진행됩니다.


    예를들어 아이디A와 아이디B를 통합할 경우


    먼저 아이디A 로그인 후 본인인증을 거치세요.

    아이디A의 본인인증이 끝나면, 로그아웃 후


    아이디B로 로그인하게 되면,

    본인인증을 한번 더 거치게 됩니다.


    이때 이미 같은 연락처로 본인인증 된 아이디가 있다면,

    아이디 하나를 선택하는 창이 뜨는데, 대표아이디 설정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 주의 하셔야 할 점은 아이디 통합 후 대표아이디 변경은 불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통합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번거로울 수 있으나 본인확인을 위해 로그인 및 휴대폰인증을 한번 더

       진행 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 Q

    아이디 통합을 진행했는데 쿠폰이 사라졌어요!

    A

    아이디 통합을 진행하게되면,

    적립금, 댓글내용, 주문내역 등이 통합되지만

    쿠폰은 통합되지 않습니다.


    해당부분 양해부탁드리며,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577-5687)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쿠폰 발급 도와드리겠습니다. 

  4. Q

    아이디를 통합 정책은 왜 하는건가요?

    A

    아이디를 통합 정책은

    본인인증을 통해 고객 정보 보안을 강화하고

    7월부터 진행 될 고객등급제에 고객님들에게

    혜택을 더 드리기 위함입니다. 


    고객등급제의 경우 최근 6개월의 구매내역을

    기준으로 등급을 설정하게 되는데,

    여러 아이디로 따로 구매를 진행하신 고객님들의 

    경우 구매이력보다 혜택을 적게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통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적립금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통합하여 더 큰 금액의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있는 부분도 고려하였습니다.


    다만, 시스템상 쿠폰의 통합이 불가능하므로

    기존에 보유하시던 쿠폰이 사라지신 경우에는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1577-5687)로 문의 주시면,

    쿠폰 지급여부 확인 후 재발급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Q

    지금 구매해도 등급제에 반영이 되나요? 

    A

    7월 1일부터 시행되는 고객등급제의 경우

    최근 6개월의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지금 구매하셔도 구매하신 금액이 등급제에 반영됩니다.

  6.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A

    회원 탈퇴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 Q&A 게시판에 탈퇴사유와 함께 탈퇴신청을 주시면,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확인 후 탈퇴를 진행해 드립니다.


    ※ 회원 탈퇴 시 아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 탈퇴 시 회원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고객정보 보호정책에따라 관리 됩니다.

    2. 탈퇴 시 회원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 예치금, 쿠폰 등은 모두 소멸되며 재 가입시 복구 불가합니다.

    3. 회원 탈퇴시 30일 이내 재가입이 불가 합니다. 

  7. Q

    회원 정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A

    회원 정보 수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우측 상단 정보수정 클릭 > 패스워드 확인 > 회원정보 변경

    [모바일]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로고아래 카테고리 좌측으로 넘김 > 회원정보 수정 > 패스워드 확인 > 회원정보 변경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