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등급 조건 및 혜택
등급명 등급조건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내용 쿠폰 지급 내용
SILVER 6개월간 구매금액이 0원 ~ 15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1%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쿠폰 미지급
GOLD 6개월간 구매금액이 150,000원 ~ 30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1%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3% 할인 쿠폰 지급
VIP 6개월간 구매금액이 300,000원 ~ 50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2%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7% 할인 쿠폰 지급
VVIP 6개월간 구매금액이 500,000원 이상인 경우 구매금액의 3%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10% 할인 쿠폰 지급
회원 혜택
  • 최근 6개월간의 이용내역을 반영하여 단계가 결정되며
    매월 1일 새로운 회원등급이 부여됩니다.
  • 향후 맴버쉽 단계별 혜택 및 선정기준은 사전 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구매 금액은 주문 상품의 합계 금액에서 배송비를
    제외하여 계산합니다.
쿠폰 안내
  • 회원 할인 혜택 중 월 지급 쿠폰은 매월 1일에 지급되고
    마이페이지 > 쿠폰함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등급 산정 및 쿠폰 지급은 자정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쿠폰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약 1시간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With-Dermaheal 온라인에 매장을 담다

FAQ 검색
FAQ 검색

FAQ - 제품 목록

  1. Q

    샴푸는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A

    더마힐 샴푸 3종 모두 모근 강화를 위한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아래와 같이 두피 고민을 기준으로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 컨디셔닝 샴푸 : 특별한 두피 문제는 없지만 약해진 모발이 고민인 타입

    -헤어 컨디셔닝 샴푸 겔 : 과도한 피지와 약해진 모발이 고민인 타입

    -헤어 컨디셔닝 샴푸 릴렉스 : 두피가 가렵고 민감하여 약해진 모발이 고민인 타입


    복합 두피인 경우 증상에 맞게 2종류의 샴푸 사용을 권장합니다.

  2. Q
    두피에 피지가 많고 민감한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나요?

    A

    만약 피지가 과다하여 그로인한 2차적인 상황으로 민감이 동반되었다면 '헤어 컨디셔닝 샴푸 겔'을 추천드리며, 피지로 인한 불편함 보다는 민감한 두피가 우선이시라면 헤어 컨디셔닝 샴푸 릴렉스'를 추천드립니다.

    복합적으로 두피의 불편함을 느끼실 경우 두가지 샴푸를 병행하여 사용하되 두피에 피지가 많은 경우 매일 1~2회 샴푸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Q

    지성 두피인데 헤어 뉴트리션 팩 사용해도 되나요?

    A

    헤어 뉴트리션 팩은 두피 장벽과 모발 강화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모든 두피에 사용 가능합니다.

    단, 피지가 많은 지성두피에 영양분이 과다할 경우 다소 불편하실 수 있어 사용 횟수를 하기와 같이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샴푸는 매일 1~2회 충분한 거품과 미온수로 깨끗이 세정해줍니다.

    샴푸 후 젖은 두피와 모발에 적당량 덜어 두피 위주로 도포하여 5분 이상 방치 후 미온수로 충분히 세정해줍니다. (이때, 두피 적용은 1~2회로 관리해주시고 모발은 매일 적용하셔도 무관합니다.)


    지성 두피 역시 습한 환경에 다양한 불편함이 발생하기에 두피 환경을 청결히 유지해주고 두피 장벽을 강화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Q

    헤어 컨센트레이팅 세럼과 스칼프 컨센트레이팅 세럼의 차이가 뭔가요?

    A

    [헤어 컨센트레이팅 세럼]

    두피 장벽 강화와 모발 강화에 중점이 되어있어 모발이 많이 약해진 분들이 주로 사용하시는 집중 세럼입니다.

    두피 증상에 대한 효과 부분에 있어 가려움증 및 각질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스칼프 컨센트레이팅 세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사형 제품으로 두피 피지 조절, 보습 및 영양 공급으로 약해진 모발 강화 및 두피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모발 강화에도 효과적입니다.


    다만, 점성이 있는 스포이드 타입의 헤어 컨센트레이팅 세럼이 사용 상 불편할 수 있고 가벼운 제형을 선호하신다면 '스칼프 컨센트레이팅 세럼'을 추천드립니다.

    더마힐 세럼은 집중 케어를 하는 제품으로 전문가 제품을 홈케어 제품으로 제작한 상품입니다.

    매일 샴푸 후 마른 두피에 세럼을 습관적으로 사용하여 꾸준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5. Q

    임산부 또는 수유부가 사용해도 되나요?

    A

    더마힐 제품은 식약처 기준 국내 유통에 문제가 없는 화장품으로 임산부 및 수유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주요 성분을 보존하고 적용하기 위한 성분이 미량 함유되어 있으며 함유된 성분 중 개인 차이로 인하여 민감 반응이 발생할 수 있으니 다소 우려되는 상황이 있다면 사전 패치 테스트 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6. Q

    제품이 안맞는 것 같아요 

    A

    모든 화장품은 개인 차이로 인하여 특정 성분과 개인이 맞지 않아 민감 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제품 변경 시 민감 반응이 있으셨다면 제품 사용 전 사전 패치 테스트 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제품 사용 후 나타나는 민감 반응의 경우 피부에 잘 맞지 않는 것이 아니라 피부의 상태가 나빠지면서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반응일 수도 있으므로 제품 적응 기간을 가져보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인체의 면역력이 저하되어 평소와 다르게 반응할 수 있으며 해당 증상은 다소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적응기간 (주 1회 사용 -> 주 3회 사용 -> 매일 사용)을 가진 후에도 해당 증상들이 유지되고 개선되지 않는다면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77-5687)로 문의하시면 안내 도움 드리겠습니다.

  7. Q

    더마힐 제품은 몇 살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A

    더마힐 제품은 식약처 정식 등록된 화장품군으로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개인의 차이,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사용 시 민감 반응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패치 테스트 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