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등급 조건 및 혜택
등급명 등급조건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내용 쿠폰 지급 내용
SILVER 6개월간 구매금액이 0원 ~ 15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1%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쿠폰 미지급
GOLD 6개월간 구매금액이 150,000원 ~ 30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1%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3% 할인 쿠폰 지급
VIP 6개월간 구매금액이 300,000원 ~ 50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2%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7% 할인 쿠폰 지급
VVIP 6개월간 구매금액이 500,000원 이상인 경우 구매금액의 3%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10% 할인 쿠폰 지급
회원 혜택
  • 최근 6개월간의 이용내역을 반영하여 단계가 결정되며
    매월 1일 새로운 회원등급이 부여됩니다.
  • 향후 맴버쉽 단계별 혜택 및 선정기준은 사전 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구매 금액은 주문 상품의 합계 금액에서 배송비를
    제외하여 계산합니다.
쿠폰 안내
  • 회원 할인 혜택 중 월 지급 쿠폰은 매월 1일에 지급되고
    마이페이지 > 쿠폰함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등급 산정 및 쿠폰 지급은 자정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쿠폰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약 1시간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With-Dermaheal 온라인에 매장을 담다

FAQ 검색
FAQ 검색

FAQ - 교환/환불 목록

  1. Q

    교환, 환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소비자 단순변심]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된 내역만 가능하며, 주문 조건에 따라 반품 배송비용이 부과됩니다. (초기 무료 배송의 경우 6,000원 부과 / 초기 3,000원 지불의 경우 3,000원 부과)

    -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표시/공고와 상이상품 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판매자 배송비 부담)

    *기획 상품 반품 시 해당 기획세트의 사은품까지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구매 후 7일 경과)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펌프가 올라와 있는 경우봉인 라벨이 제거된 경우단상자 분실 및 훼손된 경우)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 Q

    제품이 파손되어서 왔어요

    A

    배송 과정 중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파손된 경우 고객님 의사에 따라 교환 및 반품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발생되는 배송 비용은 고객님께 별도 부과되지 않으며 판매자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받아보신 제품이 파손되었다면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77-5687)로 문의 주시면 빠른 확인하여 도움드리겠습니다.


    [제품 파손에 대한 교환/반품 불가한 경우]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구매 후 7일 경과)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파손된 부분 외에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파손품과 함께 증정되는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