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등급 조건 및 혜택
등급명 등급조건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내용 쿠폰 지급 내용
SILVER 6개월간 구매금액이 0원 ~ 15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1%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쿠폰 미지급
GOLD 6개월간 구매금액이 150,000원 ~ 30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1%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3% 할인 쿠폰 지급
VIP 6개월간 구매금액이 300,000원 ~ 500,000원 미만인 경우 구매금액의 2%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7% 할인 쿠폰 지급
VVIP 6개월간 구매금액이 500,000원 이상인 경우 구매금액의 3% 적립금(마일리지) 지급 주문금액 10% 할인 쿠폰 지급
회원 혜택
  • 최근 6개월간의 이용내역을 반영하여 단계가 결정되며
    매월 1일 새로운 회원등급이 부여됩니다.
  • 향후 맴버쉽 단계별 혜택 및 선정기준은 사전 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구매 금액은 주문 상품의 합계 금액에서 배송비를
    제외하여 계산합니다.
쿠폰 안내
  • 회원 할인 혜택 중 월 지급 쿠폰은 매월 1일에 지급되고
    마이페이지 > 쿠폰함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등급 산정 및 쿠폰 지급은 자정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쿠폰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약 1시간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With-Dermaheal 온라인에 매장을 담다

FAQ 검색
FAQ 검색

FAQ - 배송 목록

  1. Q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 시 당일 출고 되며, 

    1시 이후 결제 완료 건은 다음 영업일에 출고 됩니다.

    (무통장 입금은 영업일 기준 12시 30분 전 입금 완료 시 당일 출고)


    주문하신 제품은 출고일로부터 평일(공휴일, 주말 제외) 기준 2~4일 내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각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좀 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Q주문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A

    배송지 변경은 주문, 입금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더마힐 고객센터(1577-5687)을 통해 신청 가능 합니다.

    준비, 배송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상세 주소를 기재하지 않으실 경우 정확한 배송 수령이 어려우실 수

    있으니 정확한 주소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Q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A

    기본 배송료 정책은 3만원 이상 무료 배송이며, 구매 금액이 3만원 이하인 경우 3,000원의 배송료가 부가 됩니다.

    (포인트, 쿠폰 사용등을 포함한 실결제 금액 기준)


    ※ 단순변심 반품 배송비 3,000원 / 6,000원 (초기 배송비 지급 여부에 따라) 

    ※ 단순변심 교환 배송비 6,000원 (주문 금액 상관없이)

    ※ 도서산간지역은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추가비용 발생시 개별연락 드립니다.,


  4. Q

    어느 택배 업체로 배송 되나요?

    A

    더마힐 브랜드 몰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은 한진택배를 통해 배송되며,

    택배 지연이 예상되거나 물량이 많이 쌓여 있는 경우 타 택배사를 이용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본 배송업체는 한진택배사로 따로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5. Q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제품을 못받았어요.

    A

    [송장확인]


    - 마이페이지>주문내역>주문내역 상세정보>배송정보>운송장번호 및 택배사 확인>해당 택배사 홈페이지 운송장번호 조회

    - 운송장 번호와 쇼핑몰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경우 Q&A게시판으로 문의


    [배송지 확인]


    - 마이페이지>주문내역>주문내역 상세정보>받으시는 분>배송지 정보 주소 확인  

    - 주소를 잘못 기재했을 시 고객센터(1577-5687)로 회수 및 재배송 요청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 맞게 입력했는데 제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동거인 / 무인함 / 집 앞 / 경비실 / 양수기함 등 확인

    - 확인해도 없을 경우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77-5687)로 문의